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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KT공식스토어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지금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KT안산프라자(이하 ‘KT공식스토어’)와 이용자분과의 뜻깊은 인연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쉽게 안내드리니까 여기까지 읽고 바로 뒤로 가기 하지마세요! KT공식스토어 홈페이지에 문의를 하시거나 제품을 구입하실 경우, 여러분은 본 약관과 관련 운영방침을 확인 또는 동의하게 되므로, 잠시 시간이 되신다면 읽어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아무도 못 찾는 곳에 숨겨두지 않습니다, 여러분 몰래 슬쩍 바꾸지도 않습니다.

KT공식스토어는 본 약관의 내용을 여러분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며,「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전자금융거래법」,「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소비자기본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KT공식스토어는 수시로 본 약관, 운영정책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만, 법의 테두리에 벗어나지 않는 내용으로 개정 이유, 적용일자를 현재약관과 함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여러분에게 불리할 수 있는 중대한 내용의 약관 변경의 경우에는 최소 30일 이전에 해당 서비스 내 공지하고 별도의 전자적 수단(전자메일, 서비스 내 알림 등)을 통해 개별적으로 알릴 것입니다.

그럼 변경되는 약관에 의견이 없으시면 동의해주신 겁니다.

KT공식스토어는 변경된 약관을 게시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되는 날까지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위 기간이 지나도록 여러분의 의견이 접수되지 않으면, 여러분이 변경된 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되고, 동의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는 해당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내용이 있거나, 본 약관의 해석이 필요할 때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를 따르겠습니다.

KT공식스토어가 하는 일은 심플합니다.

1. 상품/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의 배송

저희는 위의 한 줄로 설명될 수 있는 일에 3650일 이상 종사하며 전국의 수많은 고객님과 인연을 맺어왔습니다. 저희는 자부심과 사명을 가지고 고객님의 디지털 경험 확장의 시작점에서 함께합니다.

만약 제공하기로 고객님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이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고객님께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혹시라도 이로 인하여 고객님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KT공식스토어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Q. 갑자기 홈페이지가 이상해요(?)
A. 서비스 중단 또는 변경 시 꼭 알려드리겠습니다.

KT공식스토어는 24시간 연중무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서버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두절 등 저희가 어떻게 해볼 수 없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KT공식스토어는 서비스 운영, 개선을 위해 상당한 필요성이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변경 또는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KT공식스토어는 미리 안내드리며, 만약 예측 불가능한 경우라면 사후 지체 없이 설명하고 안내드리겠습니다.

귀찮은 것은 딱 질색인 분들 주목!

저희 서비스는 모든 분들에게 열려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 등 여러분이 이미 하나씩은 다 사용하고 있는 SNS 아이디가 있다면 별도의 다른 정보 입력 없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나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드립니다.

저희에게는 무척 슬픈 일입니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KT공식스토어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하여 회원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면,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KT공식스토어가 해당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회원 계정에 부속된 게시물 일체를 포함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되고 복구도 안됩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게시판에 이미 등록한 댓글 등의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해지 신청 이전에 삭제하신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보낸사람 : KT공식스토어,
제목 : 고객님 연락드렸습니다!

KT공식스토어가 고객님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한 것으로 고객님께 통지가 된 것으로 봅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로 통지를 드립니다.

고객님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 제품 관련 안내를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sms 등의 통지방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를 탐험하다 마음에 드는 것을 찾았다!

여러분은 홈페이지에서 아래의 테크 트리를 따라 구매하게 됩니다.

①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 ②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 ③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④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③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 ⑤ 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 ⑥ 결제방법을 선택하면 끝. 참 쉽죠?

KT공식스토어가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예를 들어, 고객님께 핸드폰 배송을 해드릴 때, 택배사가 여기에 해당)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다만, 서비스제공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법」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아래의 경우는 저희가 계약을 거부하겠습니다!

KT공식스토어와 계약의 성립시기는 ‘구매완료’를 홈페이지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그러나,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면 계약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엄청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상품은 최대한 재빠르게 보내드리겠습니다!

KT공식스토어는 여러분과 상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여러분이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미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KT공식스토어는 여러분이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KT공식스토어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만, KT공식스토어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고객님이 주문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바로 고객님께 사유를 알려드리고, 미리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정말 구매신청을 철회하실 건가요...?

구매하신 고객님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서 다르게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해당 법 규정에 따릅니다. 단, 특정 제품군은 교환, 반품, 취소가 불가하거나 배송 준비 전까지만 취소가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개별 제품별로 구매 전에 상세한 안내를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고객님은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②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④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여러분은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해당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청약철회 이후에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고객님이 청약철회하는 경우 KT공식스토어는 지급받은 대금을 당초 판매 당시 정한 조건 또는 관련 법령 규정,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KT공식스토어는 고객으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고객에게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KT공식스토어는 고객이 신용카드 등의 결제수단으로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청약철회로 반환하실 때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합니다. KT공식스토어는 고객님께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그 무엇보다 가장 소중하게 보호합니다.

KT공식스토어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동의한 목적과 범위 내에서만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며,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KT공식스토어가 이용자분들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기울이는 노력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구체적으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공식스토어는 여러분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일정 기간 동안 로그인 혹은 접속한 기록이 없는 경우, 전자메일, 서비스 내 알림 또는 기타 적절한 전자적 수단을 통해 사전에 안내해 드린 후 여러분의 정보를 파기하거나 분리 보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작성한 콘텐츠는 ‘점’ 하나라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게시물은 여러분이 KT공식스토어 서비스 상에 게재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그림, 사진, 동영상, 링크 등으로 구성된 각종 콘텐츠 자체 또는 파일을 말하는데, 쉽게 예를 들자면, 저희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실 경우 콘텐츠에 해당합니다.

여러분이 서비스에 게시물을 게재하시면,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장, 복제, 수정, 공중 송신, 전시, 배포 등의 제한 없는 이용 권한을 KT공식스토어에게 부여해주시게 됩니다.
KT공식스토어는 여러분이 부여해 주신 콘텐츠 이용 권한을 저작권법 등 관련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KT공식스토어 서비스 내 노출, 서비스 홍보를 위한 활용, 서비스 운영, 개선 및 새로운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연구, 웹 접근성 등 법률상 의무 준수, 외부 사이트에서의 검색, 수집 및 링크 허용을 위해서만 제한적으로 행사할 것입니다.
만약, 그 밖의 목적을 위해 여러분의 콘텐츠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엔 사전에 설명을 드리고 동의를 받겠습니다.

내 권리도 소중해, 네 권리도 존중해

누군가가 엄하게 올린 게시물로 인해 타인의 저작권이 침해되거나 명예훼손 등 권리 침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KT공식스토어는 ‘정보통신망법’과 ‘저작권법’ 등을 근거로 게시물 게시중단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기치 않게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KT공식스토어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이메일, SNS 등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긴글 주의) 이건 안됩니다! 체크리스트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권리 보호를 위해 여러분이 아래와 같은 행동을 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어려워집니다.

① 잘못된 정보기재 : 이름, 휴대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허위기재해서는 안 됩니다.

② 남의 계정 무단 양도, 사용 : 자신의 계정을 다른 사람에게 판매, 양도, 대여, 담보로 제공하거나 타인에게 사용을 허락해서는 안 되고, 내 계정이 아닌 타인의 계정을 무단으로 사용해서도 안 됩니다.

③ 무섭고 이상한 내용은 안됩니다 : 타인에 대해 직접적, 명백한 신체적 위협을 가하는 내용의 게시물, 타인의 신상정보, 사생활 등 비공개 개인정보를 드러내는 내용의 게시물, 성매매를 제안, 알선, 유인, 강요하는 내용의 게시물, 공공 안전에 대해 직접적이고 심각한 위협을 가하는 내용의 게시물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④ 법의 심판을 받을 수 있는 내용은 안됩니다 : 법령상 금지되거나 형사처분의 대상이 되는 행위를 수행하거나 이를 부추기는 등의 범죄 관련 위험이 확인된 게시물, 물건 또는 서비스를 홍보, 광고, 판매하는 내용의 게시물, 타인의 지식재산권 등을 침해하거나 모욕, 사생활 침해 또는 명예훼손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 확인된 게시물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⑤ 보는 사람이 짜증날 수 있는 내용도 안됩니다 : 타인에게 성적 수치심을 유발시키거나 왜곡된 성 의식 등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의 게시물, 폭력적이고 자극적인 내용의 게시물, 본인 이외의 자를 사칭하거나 허위사실을 주장하는 등 타인을 기만하는 내용의 게시물, 과도한 욕설, 비속어 등을 계속하여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심한 혐오감 또는 불쾌감을 일으키는 내용의 게시물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⑥ 비정상적인 이용, 홈페이지의 취지와 한참 동떨어진 사용은 안됩니다 : KT공식스토어의 사전 허락 없이 자동화된 수단(예: 매크로 프로그램, 로봇(봇), 스파이더 등)을 이용하여 서비스에 로그인 시도, 게시물 게재, 서비스에 게재된 회원의 아이디(ID), 게시물 등을 수집하는 등 이용자(사람)의 실제 이용을 전제로 하는 서비스의 제공 목적과 맞지 않는 방식으로 이용하거나 서비스 어뷰징 행위를 막기 위한 KT공식스토어의 기술적 조치를 무력화하려는 일체의 행위(예: IP를 지속적으로 바꿔가며 접속하는 행위 등)는 안됩니다.

⑦ 홈페이지 내용의 내 마음대로 변형은 안됩니다 : KT공식스토어의 동의 없이 자동화된 수단에 의해 KT공식스토어 서비스 상에 광고가 게재되는 영역 또는 그 밖의 영역에 부호, 문자, 음성, 음향, 그림, 사진, 동영상, 링크 등으로 구성된 각종 콘텐츠 자체 또는 파일을 올려서는 안 됩니다.
또한, KT공식스토어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를 복사, 수정할 수 없으며, 이를 판매, 양도, 대여 또는 담보로 제공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해서는 안됩니다.
KT공식스토어 서비스에 포함된 소프트웨어를 역설계, 소스코드 추출 시도, 복제, 분해, 모방, 기타 변형하는 등의 행위도 금지됩니다.
바이러스나 악성 코드를 업로드하거나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기능을 비정상적으로 이용하는 행위도 금지됩니다.

언제나, 무엇이든지 합리적인 절차를 준수합니다!

KT공식스토어는 여러분의 콘텐츠를 소중히 다룰 것을 약속드립니다만, 여러분이 게재한 게시물이 관련 법령, 본 약관, 게시물 운영정책 등에 위배되는 경우, 부득이 이를 비공개 또는 삭제 처리하거나 게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KT공식스토어가 모든 콘텐츠를 검토할 의무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이 관련 법령, 본 약관, 계정 및 게시물 운영정책 등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KT공식스토어는 그 확인 결과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대한 주의를 당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일시 또는 영구히 정지시키는 등 그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해야 할 경우 명백한 법령 위반이나 타인의 권리침해로서 긴급히 요구되는 사안 외에는 위와 같은 단계적 이용제한 원칙을 준수합니다.
명백한 법령 위반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즉시 영구 정지시키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은 모두 소멸되고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만약 저희의 부족함으로 잘못이 있다면, 저희가 책임지겠습니다.

KT공식스토어는 여러분이 KT공식스토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KT공식스토어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손해를 입게 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여러분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전쟁, 지진 또는 이와 비슷한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KT공식스토어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KT공식스토어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저희가 알 수 없었던 손해, 저희 외의 다른 분들과 발생한 분쟁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KT공식스토어가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는 경우에도 통상적으로 예견이 불가능하거나 특별한 사정으로 인한 특별손해 또는 간접손해, 징벌적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KT공식스토어 서비스를 매개로 한 여러분과 다른 회원 간 또는 비회원 간의 의견 교환, 거래 등에서 발생한 손해나 여러분이 서비스 상에 게재된 타인의 게시물 등의 콘텐츠를 신뢰함으로써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도 KT공식스토어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0.001%의 문제 발생 시 우리나라 법과 절차를 따릅니다.

문제 발생 가능성이 매우 희박하겠지만, 본 약관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여러분과 KT공식스토어와의 관계에는 대한민국의 법령이 적용되고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는 대한민국 '민사소송법'에서 정한 절차를 따릅니다.
중요한 내용은 한 번 더 챙겨드리고, 여러분의 의견은 두 쪽 귀로 하나도 흘리지 않고 듣겠습니다.

KT공식스토어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주요사항을 적시에 잘 안내하도록 힘쓰겠습니다.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이메일, 서비스 내 알림 또는 기타 적절한 전자적 수단을 통해 개별적으로 알려드릴 것이며, 다만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가 필요할 경우엔 7일 이상 KT공식스토어 도메인의 웹사이트 초기화면 또는 공지사항 등에 관련 내용을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KT공식스토어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하며 경청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의견, 개선사항을 전달해주시고 KT공식스토어는 합리적 범위 내에서 가능한 그 처리과정과 결과를 여러분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지 일자
2009년 7월 2일

적용 일자
2009년 7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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